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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가 난 운전자가 자신의 차량 블랙박스에 기록된 영상을 온라인 사이트에 올렸습니다. 네티즌들이 공분했고, 승합차의 정체를 놓고 논란이
벌어졌습니다. 그리고 이내 승합차들 앞에 광고 촬영이 진행됐다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다시 말해, 승합차는 광고 촬영을 위해 길을 통제하려고
동원된 차량이었다는 겁니다. 광고 촬영에 대한 어떤 안내도, 양해도 없었습니다. 영종도에서 송도 방향 뿐 아니라 반대 방향에서도 촬영이
진행됐다는 사실도 알려졌습니다. '유료도로에서 출근 시간대에 길을 막고 광고를 촬영하다니'라며 항의 글이 이어졌습니다.
이날 한 매체에 따르면 지난 10일 이민호와 수지의 인천공항 출발부터 파리-런던 각자의 동선을 따라 간 결과 두 사람의 비밀스런 ‘런던
데이트’ 현장을 포착했다.
이어 카드사들은 내달부터 보안프로그램이 아예 필요 없이 아이디(ID)와 패스워드(PW)만으로 결제 가능한 간편결제를 시작한다. 이로써
미국의 페이팔이나 아마존과 같이 보안프로그램이 필요 없는 똑같은 형태의 간편결제가 우리나라 쇼핑몰에서도 가능하다.
프랑스 브라질
당시 김태희 소속사는 “김태희가 현재 비와 호감을 갖고 조금씩 알아가고 있는 단계다. 만남을 갖기 시작한 지 1개월 남짓이다”라며 “너무나
잘 알려진 연예인이고, 더욱이 만날 시간조차 충분치 않아 이야기를 나눌 장소는 더더욱 한정되어 있다. 그동안 연예인 동료로 지내 온 시간들을
넘어 조금씩 서로를 보는 감정이 달라지고 있지만 지금이 자신들도 마음을 잘 알기 어려운 시기인 듯하다”며 조심스럽게 열애를
시인했다.
이처럼 강호동이 부진하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가장 큰 이유는 현재 방송의 특색과 강호동의 진행 스타일이 맞지 않다는 것이다. 큰 산과
같은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강호동의 진행 스타일은 어찌 보면 강압적으로 느껴지기도 한다.
건축물의 중량이 기초에 변형을 일으키기 때문에 가라앉아 안정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래야만 위로 계속 지을 수
있습니다.
인천대교를 먼저 찾아갔습니다. 어떻게 이런 광고 촬영을 허가할 수 있는지 따져 물었습니다. 그런데 뜻밖에도, 사건 당일 광고 촬영팀이 촬영
조건을 어기면서 문제가 생겼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촬영팀은 '1개 차로를 정속으로 주행하며 촬영하고, 차량은 2대 사용한다'는 조건으로 촬영
허가를 받았습니다. 인천대교 측은 출근시간대이긴 했지만 별도의 '통제'를 할 필요가 없는 상황이라고 판단했습니다.
상상을 초월하는 중국식 빨리빨리 건설 관행에 놀라움과 함께 우려의 목소리 또한 커지고 있습니다.
건설사는 콘크리트 건조 과정이 필요 없는 조립식 공법으로 공사 기간을 단축했다며, 규모 9의 강진도 견딜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3국 외교장관회의가 사실상 정상회의 준비를 위한 예비모임의 성격이 있다는 측면에서 한·중·일 정상회의의 연내 개최 가능성에 대한 탐색도
집중적으로 이뤄질 것으로 전망된다.
신용도가 낮은 2·3차 협력사들은 어음을 사채시장에서 현금화할 때 높은 수수료를 지급해야만 했다. 그런데 상생결제시스템을 이용하면 2·3차
협력업체들도 대기업과 동일한 신용도를 적용받게 된다. 외상매출채권을 낮은 금리에 현금화할 수 있다는 얘기다.
관광지나 공항에서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중국 관광객들의 추태, 전해 드린 적 있는데요. 이 문제를 놓고 중국과 태국 간에 감정싸움이
벌어졌습니다.
카드 복제 장비도, 복제할 카드 정보도 모두 인터넷에서 구했습니다.
결국 문 대표는 30분만에 회동을 중단하고 아무런 성과 없이 발길을 돌렸다.
신용카드로 세금 납부하시는 분들 참 많습니다.
창원시만이라도 현물로 지원하는 방법으로 무상급식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으면 하는 생각이 많은 것 같습니다.
람보르기니 차주 ‘보험사기 아냐…또 반전?
최근에는 비가 독실한 천주교 신자인 김태희를 따라 세례를 받은 사실이 알려져 주목을 받았다.
문제가 심각해지자 정부는 지난 1월 20대들이 제2금융권의 고리대출을 이자율이 낮은 은행 대출로 갈아탈 수 있도록 대책을
마련했습니다.
이유는 운전자의 안전불감증 때문. "이 정도면 괜찮겠지" 하는 생각이 낙하물 사고로 이어지게 됩니다. 계속되는 낙하물 사고로 일반 운전자의
불안감도 큽니다. 도로교통공단이 경찰청에 의뢰해 일반 운전자 310명과 화물차 운전자 310명 등 62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운전자 의식
조사'에서, 일반 운전자의 51.1%가 화물차 적재물 추락으로 사고가 날 뻔한 경험이 있다고 답했습니다. 또, 일반 운전자의 15.9%는 실제
사고를 겪기도 했습니다.
그런가 하면 대학 캠퍼스에는 봄이 왔지만, 취업 전선은 아직도 찬바람이 부는 겨울입니다. 지난달 청년 실업률은 11.1%로, 1999년
7월 이후 15년 7개월 만에 최악이었습니다. 취업이 잘 안 되니 졸업을 늦추게 되고, 학자금이나 생활비를 금융 기관에서 빌리는 경우도
많은데요. 이걸 갚지 못해서 빚더미에 앉는 20대가 갈수록 늘고 있습니다.
차량 관리 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A씨는 최근 수백만원 정도 비용으로 차량 수리를 거의 마친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함께 "출연료는 하나도 받지 못한 상황이다. 계약금만 받으면 되는데 뉘앙스가 안 나올 것 같아서 포기하고 있었다"라고 털어놨다.
노력의 대가를 받지 못한 것에 대한 성토 역시 이어졌다.
달콤한 비밀
그럼에도 마냥 반길 일만은 아닌 상황이다. 지난 1월31일 시운전 결과 지하철 운행횟수는 감소했는데도 불구, 승객은 늘어나 극심한 혼잡이
일어났다.
건당 3만원만 주면 인터넷을 통해 개인 카드 정보를 손쉽게 구할 수 있었고, 카드 위조는 10대가 집에서 혼자 할 수 있을 정도로
쉬웠습니다.
학자금이나 생활비를 대출을 받아 충당하다가 취업난이 겹치면서 빚의 늪에 빠지는 20대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양 판사는 "범죄의 형태, 수법, 피해규모, 반복성 등에 비춰 죄질이 나쁘고 피해 회복을 시키지 못한 점 등을 고려하면 그 책임에 상응하는
엄한 처벌이 불가피하다"고 판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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