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하입니다.(위의 그림은 2011년에 발매된 데빌 서바이버2입니다.)
얼마 전, 조각글로 아틀라스 사의 게임. 데빌 서바이버2 브레이크 레코드를 올해 2월 말 정식발매한다는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간단한 게임설명을 하자면,
데빌 서바이버2는 평범한 고교생이 동료들과 함께 갑작스레 닥쳐온 인류멸망위기에 맞서는 이야기입니다. 재앙은 7일동안 계속 되고요.
멸망시키려고 다가오는 괴생물체인 셉텐트리온에게 맞서 니카이아라는 어플을 통해 악마를 사역하여 물리치는 RPG게임입니다.
약간의 루트엔딩이 존재해서 13명의 등장인물 중 누구와 갈등을 벌이고, 누구의 의견에 동참하냐에 따라 뒤의 끝맺음이 달라집니다.
이후, 나온 것이 데빌 서바이버2 브레이크 레코드로, 데빌 서바이버2의 확장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데빌 서바이버2의 내용이었던 셉텐트리온에게서 맞서는 이야기를 셉텐트리온 편으로 묶고,
셉텐트리온 편의 진엔딩 이후의 세계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다룬 트라이앵글?(트라이앵글룸) 편이 있습니다.
(물음표의 이유는 일본어로 써져있긴 한데 발음이 트라이앵글+MU인지라 어떻게 해석해야할지 몰라 써놓은 겁니다. 후에 다루겠지만, 이 둘의 이름은 모두 별자리에 속합니다.) 모든 이야기를 성우들이 녹음했기 때문에 전작보다 박진감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전작에서의 이야기는 같지만 추가요소도 있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한글화가 된다니 더더욱 기대가 되고 있고요!!
그런 의미에서,
1월 29일(사흘 전)에 발매한 일본 쪽에서도 이 게임에 대한 기대가 컸는지 실황을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혹 일본어에 대해 아시거나 조금 알아들을 수 있으시다면, 발매 전 미리 영상을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 사이트를 알려드립니다.
어쩌면 여러분의 구매욕구에 불(!!)을 붙일 수도 있지 않을까해서요ㅋㅋ
제가 잘 보는 사이트는 유튜브입니다.
그 중에서도 실황자 2분이 있습니다. 물론 전 일본어를 잘 못하지만, 게임자체가 성우녹음이 되어있기 때문에 원나블 동영상을 자막으로 보신 분들은 고유용어외엔 알아듣기 쉽지 않을까합니다. 물론 저만의 생각이라 어떻게 생각하실지는 모르겠지만요;;
[출처] 데빌 서바이버2 ~브레이크 레코드~ 게임 실황 사이트(일본인)|작성자 수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