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3월 24, 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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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일 차주 A씨는 "사고가 나고 보니 공교롭게도 상대 차량 운전자가 지인을 통해 알게된 사람이었다. 거제 지역이 좁은 관계로 람보르기니 운전자와 얼굴만 아는 사이일 뿐 연락처도 모른다"면서 "보험사기로 몰리는 것은 억울하다"며 자작극이 아닌 우발적으로 발생한 접촉사고라고 주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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람보르기니의 뒤 범퍼가 파손돼 수리비만 1억 4천만 원으로 추정됐고 렌트 비용도 하루 200만 원에 달하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날 치타는 "너는 진짜 바비인형 같지만 바비가 되진 못해. 그건 너도 알지?"라는 랩을 선보였고, 지민은 ""난 잘난 척을 못해. 잘났기에. 랩하는 동안에도 나는 억대 CF. 쇼가 전부인 너와 달라. 상대하기 귀찮아"라는 랩으로 팽팽히 맞섰다.
아베 신조 일본 총리가 다음달 미국 방문 시 일본 총리로는 처음으로 상·하원 합동연설을 할 것으로 알려지면서 한국 외교가 미국 내 친일 '국화클럽'에 당했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그동안 다양한 경로로 미국 측에 아베 총리의 합동연설에 대한 우려를 전달한 우리 정부는 이날 "아베 총리의 연설이 이뤄지면 과거사에 대한 진정한 성찰을 보여야 한다"고 밝혔다.
첫 순서, 엄민재 기자가 600만 비정규직 문제를 짚어봤습니다.
현재 노동시장의 근본 틀을 바꾸기 위한 논의가 노사정 3자 간에 진행되고 있는데, 타결 시한이 이달 말로 다가왔습니다. SBS는 앞으로 사흘 동안 노동시장 개혁의 쟁점과 대안을 집중 보도합니다.
1천200명이 밤낮없이 매달려 공사 시작 19일 만에 57층짜리 주상복합건물이 완성됐습니다.
지난 12일 방송된 Mnet '언프리티 랩스타'에서는 힙합 프로듀서 MC메타의 트랙을 차지하기 위한 치타와 지민의 랩 대결이 펼쳐졌다.
관광지나 공항에서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중국 관광객들의 추태, 전해 드린 적 있는데요. 이 문제를 놓고 중국과 태국 간에 감정싸움이 벌어졌습니다.
한국이 오는 31일까지 한국이 AIIB에 가입한다는 발표를 하게 되면 결국 '안보는 미국에, 경제는 중국에 기댄다'는 일본 측 주장에 힘을 실어주게 된다. 정부 일각에서는 AIIB 설립이 미국 주도의 세계 금융질서에 대한 도전으로 '달러'화가 기축통화로서 지위를 잃는 전조라는 미국의 우려를 고려해 가입 시기를 최대한 늦춰야 한다는 주장도 나오고 있다.
카드 뒷면 자기선에 카드 정보를 입력할 수 있는 카드 복제기입니다.
결국 문 대표는 30분만에 회동을 중단하고 아무런 성과 없이 발길을 돌렸다.
강호동은 지난 2011년 세금 탈루 혐의로 인해 연예계 잠정 은퇴 선언을 했다. 탄탄대로를 달리던 강호동이었지만 모든 것을 내려놓고 자숙의 시간을 보냈다.
동종전과가 있는 이 군은 이 장비를 집에 갖춰놓고 가족 몰래 위조 작업을 했습니다.
사고 조사에 나선 동부화재는 이번 일을 보험금을 노린 두 차량 운전자가 짜고 낸 사고로 보고 보험금을 지급하지 않았다. 이어 지난 18일 오후 '고의성이 있는 사고'라는 내용이 담긴 합의서와 보험금 청구 포기서에 A씨의 서명을 받았다.
경상남도의 무상급식 중단 방침에 대한 도민들의 여론도 악화되고 있습니다.
충북 음성경찰서는 20일 남성에게 접근해 수억 원을 가로챈 혐의(사기)로 A(32·여)씨를 체포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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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을 지나면서 간혹 도로를 통제하고 촬영하는 모습을 볼 때가 있습니다. 흔한 광경이 아니기 때문에 무슨 촬영인지, 모델은 누구인지 한번 씩은 힐끔거리게 됩니다. 이런 반응이 촬영팀에 방해가 될 때도 있겠지요. 저 역시 기사를 위해 길거리에서 촬영을 하다보면 행인들의 동선을 예상하지 못해, 촬영이 쉽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
단어의 상징 의미는 누가,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이름 짓기는 그 존재를 단순히 설명하는 과정만이 아니다. 최근 <조선일보>가 청년층을 '달관 세대'로 명명한 게 대표적이다. <조선일보>는 비정규직으로 적게 벌고 적게 쓰는 것에 만족하면서 사는 젊은이들을 칭송했다. "당연한 줄 알고" 비정규직의 삶에 순응하며 그 속에서 행복을 찾으란 주문이다. 여기서 중요한 건 포기, 체념이 아니라 '달관'의 태도를 취해야 한다는 점이다. 묘한 작명법이다. 88만원 세대, 삼포 세대 등 청년층의 비참한 현실은 달라지지 않았는데 '달관 세대'라고 이름 붙이자 마치 현실 자체가 달라진 듯한 착각을 일으킨다.
외벽은 특수기술로 만들어져 보통 건물보다 80% 에너지 절감이 가능하답니다. 환경도 보호하는군요.
상상을 초월하는 중국식 빨리빨리 건설 관행에 놀라움과 함께 우려의 목소리 또한 커지고 있습니다.
'아닐 비'(非)는 차별과 배제의 언어다. 하지만 동시에 '비정상'을 '정상'으로 바꿔내야 할 분노의 언어가 되기도 한다. 사회적 낙인은 상처를 남기기도 하지만, 때론 낙인을 지우기 위해 서로 손잡고 집단행동에 나설 동력이 되기도 한다. 비정규직이라도 권리가 있음을, "당연한 줄 알았던" 것들이 부당함이었음을 깨닫는 순간에 가능하다. 이때 '비정규직'은 좌절과 포기의 단어가 아니라, 혁명과 불온의 단어가 된다.
몇몇 재벌한테 경제력이 집중돼 있는 한국 경제 구조는 비정규직들의 투쟁에서도 비슷한 양상으로 나타난다. 삼성·SK·LG·현대차 등 싸울 대상이 재벌이고, 비정규직 노동자들의 규모도 어느 정도 되는 곳에서만 싸움이 일어나는 거다. 수직축으로 자리잡은 경제권력 가까이 있을수록 싸울 수 있고, 변방으로 밀려나 있는 비정규직일수록 일찌감치 저항할 싹이 잘려버린다.(김성희 소장)
세계 최대 사회관계형서비스(SNS) 페이스북이 전격적으로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를 시작한다. 세계 스마트폰 업계의 양대 산맥 삼성전자와 애플에 이어 구글, 네이버, 다음카카오, NHN엔터테인먼트 등 국내외 정보기술(IT) 기업들이 잇따라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를 내놓거나 준비하면서 해외 IT 공룡들과 토종업체들 간에 치열한 싸움이 벌어질 전망이다.
범행에 이용한 실물카드는 인터넷에서 알게 된 19살 송 모 씨 등으로부터 리드 앤드 라이터기 사용법을 알려주는 대가로 얻었습니다.
또 "SM7 차량 대물보험 한도가 1억원인 것으로 알고 있는데 보험금을 노렸다면 한도가 훨씬 높은 차량을 골랐을 것이다" 라며 고의가 아니라는 점을 설명했다.
결국 문 대표는 30분만에 회동을 중단하고 아무런 성과 없이 발길을 돌렸다.
보험사 측은 운전자들을 고소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으며 경찰도 수사에 착수하기로 했습니다.
태국의 관문 돈므앙 국제공항 화장실입니다. 중국인 여성 관광객이 알몸을 드러낸 채 태연히 옷을 갈아입습니다. 태국 당국은 이 사진을 편집해 공중질서 교육용 책자를 만들었습니다.
충북 음성경찰서는 20일 남성에게 접근해 수억 원을 가로챈 혐의(사기)로 A(32·여)씨를 체포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중국의 한 건설사가 57층짜리 건물을 19일 만에 완공했습니다. 우리로 치면 63빌딩 정도의 건물을 3주 만에 지은 셈인데요. 안전은 어떨까요.
중학교 3학년인 이 모 군이 편의점에서 물건을 사려고 카드를 냅니다.
의무교육은 의무급식으로 계속 이어져야 합니다. 교육현장에서 급식 차별은 있을 수 없습니다.
관광지나 공항에서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중국 관광객들의 추태, 전해 드린 적 있는데요. 이 문제를 놓고 중국과 태국 간에 감정싸움이 벌어졌습니다.
그러자 치타는 "지민이 약간 사이코패스 같은 거 있는 듯하다. 웃으면서 하더라"고 말했다.
우선 문 대표는 홍 지사에게 "무상급식 문제는 여기서 논쟁할 것은 아니고 (무상급식을 계속 진행할) 해법이 남아있는지, 아직도 구제할 여지가 있는지 알아보려고 왔다"며 운을 띄웠다.
그런데 예상치 못한 상황이 벌어졌습니다. 인천대교는 편도 3개 차로인데, 광고 촬영팀과 1km 정도 뒤떨어진 곳에 승합차 3대가 나란히 도로를 주행한 겁니다. 승합차의 속도는 시속 60~70km 정도로, 제한속도인 시속 100km 보다 느렸습니다. 출근 시간대 마음이 급한 운전자들이 이 승합차를 추월하려고 하면, 승합차는 교묘하게 뒷차량의 진입을 가로막았습니다. 뒤이어 오던 차량 운전자들은 영문도 모른 채 여러 차례 추월을 시도했지만, 사고가 날 뻔 한 상황만 되풀이 됐습니다. 소형차가 승합차 사이로 비집고 들어가려고 하거나, 트럭은 갓길로 빠져서 추월을 시도했습니다. 앞이 가로막힌 운전자들이 여러 차례 경적을 울렸지만, 아예 들리지 않는 것 같아 보였습니다. 승합차 3대의 만행은 인천대교 영종도 톨게이트를 지나 송도에 거의 도착할 때까지 계속됐습니다.
건설사는 콘크리트 건조 과정이 필요 없는 조립식 공법으로 공사 기간을 단축했다며, 규모 9의 강진도 견딜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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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정규직이라는 단어가 한국 사회에서 상징하는 의미는 복잡미묘하다. 전체 노동자의 절반 이상인 1천만 명 안팎(노동계 추산)이 비정규직이다. 숫자로는 다수다. 주변을 둘러보면, 여기저기 비정규직이다. 당연한 삶처럼 보인다. 하지만 이들은 비주류다. 피해야 할 나쁜 일자리로 여겨진다. 그래서 비정규직은 스스로를 '을'(乙), 하층민, 현대판 노예 등으로 자기규정한다. <한겨레21> 설문 응답 결과(76~84쪽 참조)가 이를 증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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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이 사고는 람보르기니와 SM7 운전자가 미리 짜고 사고를 낸 보험 사기인 것으로 보험사 조사 결과 드러났습니다.
학자금이나 생활비를 대출을 받아 충당하다가 취업난이 겹치면서 빚의 늪에 빠지는 20대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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